지니뮤직은
구성원의 성장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지니뮤직은 구성원의 성장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 지니인
  • 복리후생
  • 스토리
  • 채용공고
people>기업지배구조 people>기업지배구조

핵심가치

고객중심 아이콘 고객중심 아이콘
고객
고객의 니즈 충족과 문제 해결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합니다.
고객의 니즈 충족과 문제 해결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합니다.
주인정신 아이콘 주인정신 아이콘
역량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원하는 혁신을
가장 잘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높입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원하는
혁신을 가장 잘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높입니다.
소통/협업 아이콘 소통/협업 아이콘
실질
우리 본업인 통신과 ICT를 단단히 하고
화려한 겉모습보다 실질적인 성과를 추구합니다.
우리 본업인 통신과 ICT를 단단히 하고
화려한 겉모습보다 실질적인 성과를
추구합니다.
본질/과정 아이콘 본질/과정 아이콘
화합
다름을 인정하되 서로 존중하고 합심해
함께 목표를 이뤄 갑니다.
다름을 인정하되 서로 존중하고 합심해
함께 목표를 이뤄 갑니다.

지니인 가이드

성장과 소통의 중심에서 지니뮤직의 모든 지니인은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을 희망합니다.
    • 01.고객의 즐거움을 창조해요!
    • 02.고객은 우리 서비스의 나침반이에요!
    • 03.불필요한 일을 줄이고 본질에 집중해요!
    • 04.직급에 상관없이 의견을 제시하고 존중해요!
    • 05.함께 고민하면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어요!
    • 06.업무 소통을 할 때엔 정확하게 안내하고 확인해요!
    • 07.내 일은 내가 최고라는 마음으로 임해요!
    • 08.주장을 할 때엔 데이터를 기반으로 말해요!
    • 09.모르는 건 괜찮아요, 근데 배우지 않는 건 안 괜찮아요!
    • 10.각자의 업무 시간을 존중해요!
    • 11.나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을 이뤄요!
  • 01.
    고객의 즐거움을 창조해요!
  • 02.
    고객은 우리 서비스의 나침반이에요!
  • 03.
    불필요한 일을 줄이고 본질에 집중해요!
  • 04.
    직급에 상관없이 의견을 제시하고 존중해요!
  • 05.
    함께 고민하면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어요!
  • 06.
    업무 소통을 할 때엔 정확하게 안내하고 확인해요!
  • 07.
    내 일은 내가 최고라는 마음으로 임해요!
  • 08.
    주장을 할 때엔 데이터를 기반으로 말해요!
  • 09.
    모르는 건 괜찮아요, 근데 배우지 않는 건 안 괜찮아요!
  • 10.
    각자의 업무 시간을 존중해요!
  • 11.
    나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을 이뤄요!
맨 위로